공유하기
<신규 선임>
◇전무
▲대외협력부 김기성 ▲정보기술본부 이종석
◇상무
▲TM제휴영업본부 김한상
라이나생명. 사회공헌사업 위해 올해 100억 출연
라이나생명은 올해 사회공헌기금으로 100억원을 라이나전성기재단에 출연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니어 계층 지원을 위해 매년 전년도 당기순이익의 3% 안팎의 사회공헌기금을 기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120억과 100억원을 사회공헌기금으로 라이나전성기재단에 출연했다.라이나생명은 2013년 설립된 라이나전성기재단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라이나생명의 사회공헌은 어려운 이웃에게 재정적 도움을 주는 1차원적 활동에서 벗…
라이나생명, 조지은 신임 대표이사 선임
라이나생명은 홍봉성 대표이사의 후임으로 조지은 부사장을 신임 대표에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조 신임 대표의 임기는 오는 31일부터다.조 신임 대표는 지난해부터 최고운영책임자와 총괄부사장을 지내면서 사실상 라이나생명의 주요 프로젝트를 이끌어왔다. 홍 전 대표가 퇴임 의사를 밝힌 뒤 본격적으로 경영 전반에 대한 인수인계를 받은 바 있다.미국 본사와 주주들은 라이나생명이 헬스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기에 조 내정자가 사업 연속성 측면에서 적임자라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국내 보험 업계가 직면한 여러 문제들을 해결해 나…
라이나생명, 양희은의 목소리로 전하는 사회공헌활동
라이나생명은 가수 양희은의 따뜻한 목소리로 올 한 해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라이나생명은 이번 달 장애인 구강진료센터 후원 활동을 소개하는 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10월부터 선보인 독거노인 사랑 잇는 전화(이하 사랑잇는전화) 1·2편에 이어 이번이 3번째 라디오 캠페인이다.라이나생명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자는 의미에서 공익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더 위축됐을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잇는전화,…
라이나생명, 신한은행 SOL에서 가입하는 표적치료암보험 선봬
라이나생명은 고가의 표적항암약물치료를 보장하는 '(무)암걱정없는표적치료암보험(갱신형)'을 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인 쏠(SOL)을 통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그 동안 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해야만 가입할 수 있었던 상품을 이제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무)암걱정없는표적치료암보험(갱신형)은 암 진단비와 항암방사선 치료, 기존 항암약물치료는 물론 표적항암약물 허가치료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다. 지난해 12월 라이나생명은 국내 최초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특약(갱신형)을 출시하고 6개월 간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바 있다. …
라이나생명, 건강관리 이벤트 '스마일케어 서비스' 실시
라이나생명은 정확한 치아 건강 정보 전달을 위해 다음 달 14일까지 건강관리 이벤트인 스마일케어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스마일케어 서비스를 구독하면 치의학 박사 등 전문의 감수를 통해 구성된 건강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구독 신청과 함께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회사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의료 가전기기 세라잼(3대) ▲음파전동칫솔(100개)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500개) ▲전성기 매거진(3000개) 등을 증정한다. 지인에게 스마일케어 내 콘텐츠를 공유해도 ▲바디프렌드 …
권성동 "이재명이야말로 대선 출마 안돼…'계엄' 정치적 책임져야"
[속보] 한동훈, 10일 국회서 조기대선 출마 선언
"남친 있으면 곤란…백종원 만나게 해줄게" 더본코리아 女지원자 술자리 면접
“요정 누나였는데...” 팬들 놀라게 한 이 가수, 누구?
“세 보이고 싶어 했는데...” 문신제거 고통에 폭풍 후회한 유튜버
불륜 이어 병원 난동 현행범으로 체포된 톱스타 배우, 누구?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규모 대폭 축소에 6%대 강세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