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세균 국무총리가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반부패정책협의회 결과 브리핑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반부패정책협의회 결과 브리핑 마친 정세균 총리
정세균 국무총리가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반부패정책협의회 결과 브리핑을 마친 뒤 퇴장하고 있다.
<포토> 반부패정책협의회 브리핑 참석하는 정세균-홍남기
정세균 국무총리와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등이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반부패정책협의회 브리핑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고위당정협의 발언하는 정세균 총리
정세균 국무총리가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부동산 투기근절 및 재발방지대책을 위한 고위당정협의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당정, 전 공직자 재산등록 추진…정세균 "토지보상제도 개편"
모든 공직자의 재산등록이 의무화되는 등 부동산 투기 근절을 위한 고강도 대책이 논의됐다.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는 28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태 방지대책과 관련, 모든 공직자의 재산등록을 의무화하는 입법을 추진하기로 했다.민주당 김태년 당대표 직무대행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정협의회에서 "4월 국회에서 공직자 투기근절 제도화 수준을 더 높이겠다"면서 "모든 공직자가 재산을 공개하도록 추가 입법하겠다"고 밝혔다.김 대표대행은 "현행법으로도 공직자 부동산 투기의 부당이익을 몰수하고 있고 이미 추진 중"이라면서도 "미진한 부분이…
<포토> 부동산 투기 근절 대책 고위당정협의에서 대화하는 김태년-정세균-홍남기
정세균 국무총리(가운데)와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오른쪽),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차 고위당정협의회에서 대화하고 있다.당정은 회의에서 공직자 재산 등록 확대 등 불법행위 차단 대책과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조직 개편 등 혁신 방안 등을 논의한다.
[속보] 한동훈, 10일 국회서 조기대선 출마 선언
김문수 장관 사임, 대선 출마 결단…"국가적 어려움 해결할 책임감 느껴"
"남친 있으면 곤란…백종원 만나게 해줄게" 더본코리아 女지원자 술자리 면접
“요정 누나였는데...” 팬들 놀라게 한 이 가수, 누구?
반전 일어난다던 천공, 尹 파면되자 "진짜 대통령은…"
“세 보이고 싶어 했는데...” 문신제거 고통에 폭풍 후회한 유튜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