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김영진 의원, 최인호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정부합동민원센터 심의실에서 이건리 국민권익위원회 부위원장에게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 부동산 투기 여부 전수조사 요청서 및 소속의원들의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등을 제출하고 있다.
<포토> 민주당, 권익위에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요청
<포토>소속의원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요청서 제출 기자회견하는 민주당
3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사무총장이 민주당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요청서 제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포토> 민주당,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요청서 제출 기자회견
<포토> 김태년 "권익위에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선제적 실시"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대표 권한대행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마친 뒤 생각에 잠겨 있다. 김 원내대표는 "민주당은 오늘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를 선제적으로 실시한다. 권익위에 당 소속 국회의원의 부동산 소유 및 거래 현황 전수조사를 의뢰한다"고 밝히며 "민주당은 국민의 분노를 엄중히 받아들여 투기 근절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 민주당 국회의원부터 엄중한 잣대로 조사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 소속 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의뢰…"엄중 잣대로 실시"
김태년 "문제 의원 법적·정치적 책임 물을 것"야당에 "국민 신뢰 회복 위해 솔선수범해야"
김문수 "이재명 꺾으려면 '한덕수·안철수'도 모두 힘 모아야"
이재명, 영남서도 압승 "당원 여러분의 많은 기대, 큰 책임감 느껴"
한미 재무·통상장관, 美 워싱턴서 ‘2+2’ 통상협의
대전 정림동서 1.5m 깊이 '싱크홀' 발생...인명피해 없어
"교도소 내 성관계 허용합니다, 단 이 사람들에게만…"
"일반인만도 못하다" 허재, 심장질환에 이 증상까지…안타까운 근황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트럼프 반대 시위 3주째 …700건 이상 열려
미국 전역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항의하는 대규모 시위가 3주째 이어지고 있다.AP통신에 따르면 시위대는 19일(현지시간) 독립전쟁 발발 250주년 기념일을 맞아 워싱턴DC와 뉴욕, 시카고 등에서 시위를 벌였다. 지난 5일 50만 명 이상의 시민이 모여 시작한 이른바 ‘핸즈오프’(손 떼라)시위의 열기가 사그라지지 않은 셈이다.이날 미 전역에서 열린 약 700건 이상의 시위 및 행사는 풀뿌리 저항 캠페인인 50501운동이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50501은 미국 50개 주에서 50개의 시위를 열자는 의미로 이민 정책과 관세, 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망간단괴’가 뭐길래…美·中 쟁탈전 벌이나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