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70대가 근무 중 숨졌다.
25일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께 김포의 한 아파트 경비실에서 근무 중이던 A(77)씨가 숨져 있는 것을 동료 경비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A씨의 몸에 특별한 외상이 없었으며 최근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백신 연관성 등 사인을 조사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고3 이어 16∼17세 청소년도 '화이자 백신' 접종 검토…정부, 화이자 수급 이상無
2000만 명분 추가 확보에 접종대상 확대 추진…'11월 집단면역' 조기 달성 계획정부, 9월까지 화이자·아스트라제네카·노바백스·모더나·얀센 등 5종 백신 5000만 명분 도입 예정
정부, 화이자 백신 2000만명분 추가 확보…'집단면역' 앞당긴다
"인구대비 약 2배 분량…3차 접종, 연령확대 등 추가수요 대비"
오늘(22일)부터 일반 75세 이상 대상 화이자 백신 2차 접종 시작
화이자 백신 3주 간격으로 총 2번 접종…1차 접종률 15%
[4/20일(화) 코로나19 종합] 신규 확진자 549명…정부 "75세 이상 화이자 수급 문제 없다"
75세 이상 접종률 12.8%…정부 "물량 부족한 상황 아냐"
어제 화이자 백신 접종한 70대 사망…방역당국 인과성 조사
이달부터 만75세 이상 어르신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가운데 화이자 백신을 맞은 70대 사망자가 발생했다.2일 방역당국에 따르면, 전날(1일) 화이자 백신을 맞은 남성 A(76)씨가 이날 새벽 사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방역당국 관계자는 "해당 사례는 오늘 새벽에 사망 상태로 확인됐다고 신고 접수된 상황"이라며 "오늘 보도자료 통계 사망사례에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확인한 결과 연령대와 화이자 백신접종 이후 사망 상태로 확인됐다는 정도만 신고된 상태"라며 "나머지 부분에 있어서는 조사가 된 이후 인…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국힘, 19일 첫 경선토론…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A조 대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TSMC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했음에도 주가 상승 제한"실제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도 주가는 연일 박스권반도체 품목관세 가능성 크고 미국, 대중국 압박카드로 반도체 활용 전망 "미국발 관세 우려 이미 반영된 만큼 과도한 공포심은 경계해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