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옥남선씨 별세, 옥주환(코스콤 청산결제업무부 해외개발TF팀장)씨 부친상 = 1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16호실, 발인 3일 오전 5시, 02-2227-7500
코스콤, '코리아 핀테크 위크'서 금융 클라우드 사업 소개
코스콤이 디지털 금융 혁신 지원을 위해 금융위원회가 기획한 행사에 참석해 우수 핀테크 기업의 ‘혁신금융서비스 사례’를 소개한다.코스콤은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과 관련된 온라인 전시관 및 세미나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은 금융위원회의 핀테크 기업 생애주기 맞춤형 사업이다. 핀테크 기업이 전자금융감독규정을 준수하는 클라우드를 활용해 금융 서비스를 안전하게 개발·운영할 수 있게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코스콤이 서비스 운영을 맡아왔다.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핀테크 기업은 서비스 런칭·확산 과정에서 실질…
코스콤, 영등포구 취약계층 어르신에 보양식 제공
코스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 가정 어르신들의 건강을 보살피고, 동시에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상공인들의 사기를 드높이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한다.코스콤은 영등포구청과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영등포구 내 독거·저소득 가정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건강식을 대접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행사기간 코스콤과 영등포구청은 취약계층 어르신 700여명이 건강하게 코로나19를 이길 수 있도록 삼계탕과 함께 과일과 식료품 등을 제공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며 소상공인을 함께 돕기 위해 영등포구 관내 18개 지역 식당에서 만든 보양식을 5…
코스콤, 탈북청소년 대상 IT아카데미 지원
코스콤이 탈북청소년들의 대학 진학과 취업을 위해 4년 연속 IT교육과정을 지원하고 있다.코스콤은 한꿈학교와 우리들학교에 재학중인 청소년들이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IT아카데미 과정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도 탈북청소년들이 엑셀과 파워포인트 등 컴퓨터 활용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IT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지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권형우 전무이사는 “PC사용 경험이나 IT관련 지식이 없는 학생들이 IT교육을 받아 한국사회의 일원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
코스콤, 3년 연속 경단녀 IT취업 프로그램 지원
코스콤이 영등포구청과 영등포인력개발센터와 함께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IT취업 프로그램을 3년 연속 지원하기로 했다.코스콤은 재취업을 준비 중인 여성들을 IT융합강사로 양성해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VR코딩과 뉴미디어 제작 등으로 진행되며 올해까지 3년간 총 40여명의 대상자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했다.올해는 IT교육·콘텐츠 기획 전문회사와 협약을 맺고 성실하게 과정을 이수한 수료자를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실제 지난 2년간 IT취업 프로그램을 이수한 졸업생들도 I…
[인사] 코스콤
<본부장>▲ 데이터사업본부장 정동욱 ▲ 디지털사업본부장 김성환<부서장>◇ 신임▲ 금융마케팅부서장 김성계 ▲ 금융투자상품부서장 이용순 ▲ 금융솔루션부서장 박문호 ▲ 리스크관리부서장 현정훈 ▲ 데이터사업부서장 한강덕 ▲ 정보서비스부서장 김진우 ▲ 클라우드사업부서장 이주화 ▲ 데이터오피스사업부서장 정홍배 ▲ 신사옥리모델링TF부서장 류호증◇ 전보▲ 경영기획부서장 김도연 ▲ HR부서장 임지영
[오늘 날씨] 주말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 소식...봄철 내 '눈'이 위험하다?
"비슷한 듯 다른 듯"…국민의힘 주요 대권주자 공약 핵심은
김동연 "李, 3년전 임기단축 개헌 약속 안 지키나" vs 이재명 "대통령 못돼서…" 날카로운 공방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 보증금 빼내려 해”
[데일리 헬스] '이것' 먹고 5kg 감량...윤진이가 전수한 다이어트 비결 뭐길래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