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권은희 원내대표의 발언을 듣고 있다.
안철수 "공군 여성 부사관 사건 명백한 타살, 사법 책임 강하게 물어야 한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안 대표는 공군 여성 부사관이 성추행당한 뒤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과 관련해 "이번 사건은 명백한 타살이다. 관련 부대와 성 군기 관련 보고라인 전체에 대해 이분의 죽음에 대한 사법 책임을 강하게 물어야 한다"고 밝히며 "국방부 차원의 직접적인 수사를 한다고 했지만, 공군이 덮으려던 것을 국방부라고 밝혀낼 수 있겠는가? 민관합동수사단을 꾸려 조사를 맡겨야 한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문 대통령을 향해 "관련자에 대한 엄정 수사와 처벌은 물론…
제99차 국민의당 최고위 주재하는 안철수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안철수 "예비군 백신접종이 성차별?…헌신에 감사해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2일 "백신의 우선 접종 대상자(예비군·민방위 대원 등) 관련 남녀차별 주장이 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젊음에 대해 우리 사회가 감사를 표하는 것은 최소한의 도덕이자 상식"이라고 말했다.안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일부 극단적 주장일 수 있겠지만, 예비군 등에 대한 예우까지 성별 갈등으로 치환해 버린다면 국가를 위해 젊음을 바친 청년들은 어디에 마음을 둘 수 있겠나"라며 이같이 지적했다.안 대표는 이어 "접종 대상자에는 남성 예비군뿐만 아니라 군복무를 …
암호화폐 제도화 모색 정책간담회 발언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일 국회에서 권은희 원내대가 주최한 '가상자산 열풍과 제도화 모색' 정책 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가상자산 열풍과 제도화 모색 ' 정책간담회 참석한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일 국회에서 권은희 원내대표가 주최한 '가상자산 열풍과 제도화 모색' 정책 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안철수, 한동훈 겨냥 "국민은 '정치 경험 부족' '검사 2기 정권' 안 뽑을 것"
구글 '갑질'에 사업자 등골 휘고, 소비자 지갑 털리는데…방통위 제재 '하세월'
스스로 열폭주 막는 전기차 나온다… 현대모비스 신기술 보니
아내 명의 족발집 운영 공무원…법원 "겸직 금지, 징계 정당"
박나래 자택 턴 도둑 ‘구속’됐다 “내부 소행 NO...장도연 루머 법적 조치”
SNL 출연한 홍준표 "이재명은 양XX"…한동훈도 저격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관세'에 휘청 비트코인, 이번엔 '경기침체론'
관세 사태로 1억원 위태했지만 7% 이상 반등"안전자산보다는 위험자산"...하락론 여전"개미→고래 손바뀜 중" 강세론도
[트럼프 스트레스] "혼란→안도→혼란" 美 관세 之 행보에 스마트폰 ‘안절부절‘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후퇴’ 논란에 트럼프 “전자제품, 면제 아니다”
정기수 칼럼
한덕수, (기왕 하려면) 반기문 말고 윤석열 돼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
尹이든 李든 재판 원칙은 동일해야 [기자수첩-사회]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