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김건희 "일과 학업 함께 하는 과정에서 잘못이 있었다"
김건희, 허위 이력 논란 직접 대국민 사과 나선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인 김건희씨가 여권이 제기한 경력 부풀리기 등 허위 이력 의혹에 대해 직접 사과 입장을 밝힐 것으로 전해졌다. 당 관계자에 따르면, 김씨는 26일 오후 기자회견을 열고 입장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회견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허위 이력 논란을 마무리지으려면 당사자의 직접 사과가 필요하다는 선대위 내부의 의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송영길 "김건희, 尹에 반말"…김용태 "형수한테 욕하는 전과4범도 있다"
송영길 "김건희, 尹에 반말 한다더라"김용태 "부부간 반말한 게 어떻다고?"황규환 "가부장적 시각 부끄럽다"
윤석열 "김건희 처음부터 등판 계획 없어…정치 극도로 싫어해"
靑 '배우자 담당' 제2부속실 폐지 등 언급"대통령 부인은 그냥 가족에 불과"
국민의힘 불참, 교육위 윤석열 후보 배우자 김건희씨 허위경력 현안질의 무산
21일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간사가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이 날 교육위 전체회의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부인 김건희씨 허위경력 관련 현안질의를 요구했으나 국민의힘의 불참으로 안건이 미정인 상태로 열렸다. (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경선, 5월 4일 전엔 끝난다?…조기대선 일정에 쏠린 눈
尹 전 대통령 파면 후 김건희 여사 검색해보니, 달라진 인물 정보 '눈길' [尹 탄핵인용]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인천국제공항서 작업하던 70대男, 6m 아래로 추락해 숨져
朴, 56시간 만에 관저 떠나 사저로…尹, 아크로비스타로 언제 돌아가나? [尹 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