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국민의힘 대회의실에서 열린 당 중앙윤리위원회에 출석해 소명을 마친 후 회의실을 나서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이 대표는 "오늘 이 절차를 통해서 당에 많은 혼란이 종식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윤리위 출석한 이준석, 울먹이며 '배후' 의혹 제기
김철근 7억 각서 받은 장모 씨 녹취록 등장성 상납 의혹 폭로 배후에 '윗선' 언급이준석 "뒤에서 뭘 하려고 했는지 궁금"윤리위원장 "윤핵관 기획 발언 부적절"
잠시 울먹인 이준석 "승리한 뒤에도 공격당하고, 면전에서 무시당하고, 뒤에서는 한없이 까내려졌는지 궁금하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7일 저녁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윤리위원회에서 자신과 관련된 '성상납 증거인멸 교사' 의혹과 관련한 소명을 하기 위해 회의실로 향하고 있다. 이 대표는 윤리위 출석에 앞서 "지난 몇 달간 제가 무엇을 한 것인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 승리하고 난 뒤에도 바로 공격당하고, 면전에서 무시당하고, 뒤에서는 한없이 까내려졌는지 궁금하다. 마음이 무겁고 허탈하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복받친 감정 추스르는 이준석 대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7일 저녁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윤리위원회에서 자신과 관련된 '성상납 증거인멸 교사' 의혹과 관련한 소명을 하기 전 기자들의 질문에 답을 하던 중 눈을 감고 있다. 이 대표는 윤리위 출석에 앞서 "지난 몇 달간 제가 무엇을 한 것인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 승리하고 난 뒤에도 바로 공격당하고, 면전에서 무시당하고, 뒤에서는 한없이 까내려졌는지 궁금하다. 마음이 무겁고 허탈하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마음 무겁고 허탈해" 이준석 윤리위 출석
말 잇지 못하는 이준석 대표
7일 오후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윤리위원회에 참석한 이준석 대표가 입장을 발표하던 중 말을 침통한 표정을 지으며 말을 잇지 못하고 있다. 이 대표는 윤리위 출석에 앞서 "지난 몇 달간 제가 무엇을 한 것인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 승리하고 난 뒤에도 바로 공격당하고, 면전에서 무시당하고, 뒤에서는 한없이 까내려졌는지 궁금하다. 마음이 무겁고 허탈하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尹 탄핵'에 국민의힘 잠룡들 일단 '침통'…공개 행보도 '침묵'
어대문 이은 '어대명'? 조기대선 판 깔렸지만…비명계 앞 거대 장벽
尹 전 대통령 파면 후 김건희 여사 검색해보니, 달라진 인물 정보 '눈길' [尹 탄핵인용]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왜 태어났느냐"…두 살배기 딸 울자 짜증난다며 막말하고 때린 20대 아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