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선수권대회에 출전한 차준환 선수가 14일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귀국하며 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국서 온 단기체류 외국인 확진자 이틀째 '0명'
중국에서 입국한 단기 체류 외국인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이틀째 한 명도 나오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14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중국에서 출발해 전날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1809명 중 단기 체류 외국인은 316명이다. 이들 중 공항검사센터에서 PCR 검사를 받고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은 0명이었다.중국 발 입국자에 대한 입국 후 PCR 검사가 의무화된 지난달 2일 이후 단기 체류 외국인 가운데 확진자가 나오지 않은 것은 이번이 3번째다. 지난 12일에도 중국 발 입국자 중 단기 체류 외국인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다.그간 중국…
'172cm' 아이브 안유진도 인정한 줄넘기 운동, 부작용 막으려면?
에너지 소모가 큰 줄넘기 운동은 최고의 유산소 운동 중 하나로 꼽힌다.빠른 체중 감량을 기대할 수 있는 줄넘기 운동은 비단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큰 도움을 준다.분당 130회 내외의 줄넘기를 하면 1분에 7kcal, 15분이면 150kcal 정도 소모된다(체중 70kg 기준). 30분 동안 줄넘기를 하면 300칼로리 이상 소모하는 셈이다. 고강도 운동으로 알려진 복싱, 수영과 비슷한 수준의 칼로리 소모량이다.이두박근·삼두박근은 물론 점프 때 복근을, 착지와 도약 때는 하체 근육을 쓴다. 발바닥, 발목, 종아리, 무릎, …
도요타 창업주 아들 도요다 쇼이치로 명예회장 별세
일본 도요타자동차 명예회장인 도요다 쇼이치로 씨가 14일 심부전으로 숨졌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 향년 97세.쇼이치로 명예회장은 도요타자동차를 창업한 도요다 기이치로 전 회장의 장남으로 도요타를 세계 최대 자동차 회사로 만드는 데 역할을 했다.
[내일날씨] 전국 아침 영하권 추위…강원 영동·경북 오후까지 ‘눈’
수요일인 15일에는 전국에 구름이 많겠고, 강원·경북 지역은 당초 예보보다 다소 늦어진 오후까지 눈이 내리겠다.기상청에 따르면 14일 낮부터 강원 영동과 경북을 중심으로 내리기 시작한 눈은 15일 오후 6시까지 내릴 예정이다.예상 적설량은 강원 영동 중·남부에 10㎝ 이상, 강원 영동과 경북 북부 동해안, 경북 북동 산지, 울릉도·독도에 3~8㎝가량이다. 강원 영동 북부에는 1~5㎝ 내외, 경북 남부와 울산에는 1㎝내외의 눈이 쌓이겠다.눈이 녹아 비로 내릴 경우 예상 강수량은 5~10㎜이다.경기 동부와 강원 영서 북부, 충북, 그밖…
삼성전자, 삼성D서 20조 차입…"흔들림 없는 반도체 투자"
차입기간 2025년 8월까지…투자 재원 마련해 반도체 투자 이어갈 듯
한동훈, 사퇴 후 '온라인 등장'…송영훈 전 대변인 면직에 "고맙다"
이재명 대표의 '썩소'가 두렵다 [기자수첩-정치]
국민의힘, "한덕수 탄핵, 원천무효…의결 정족수 충족 못한 '졸속탄핵'"
"맡겨둔 400만원 돌려줘"…70대 친누나 살해한 50대 동생
애써도 찾을 수 없었던 실종 반려견…크리스마스 이브에 집으로 돌아왔다
만취 남친에 "서울까지 데려다줘"…음주운전 부추긴 20대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가정폭력 피해자의 아픈 상처와 고통
정기수 칼럼
한덕수, ‘솔로몬의 판결’ 기회 놓친 것 아닐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한덕수 대행의 소신이 민주주의 구한다
민주당 이재명 버리고 한덕수에 배팅하나
캐롤 대신 울려퍼진 '또 탄핵'…연말마저 잠식했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