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 상법 일부개정법률안(대안)의 표결이 진행되고 있다.
조기 대선 여부 불투명한데?…이재명 '대권 행보 재개' 의중은
대선공약 방불 '20대 민생의제' 발표우클릭 논란에도 "바보 같은 생각""尹 석방? 李에게 오히려 '호재'역풍 염두한 본능적인 '진중함'"
'줄탄핵' 기각됐다…與 "헌재가 법의 철퇴 가했다…野, 승복 약속하라"
감사원장·검사 3인 탄핵 기각 결정에권영세 "법치주의가 다시 한번 지켜져"신동욱 "명분없는 탄핵 남발 사죄하라"
원희룡 "헌재, 도대체 선고 기준 무엇? 의도대로 안되니 시간 끄나"
헌재, 오늘 감사원장·검사 3명 탄핵심판 선고원희룡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심판은 빠져""탄핵 0순위는 이재명·1순위는 문형배" 비판
김수현 열애설에 김지원 등판 '무슨 죄?'…군 복무 中 편지보니 "보고 싶어. 세로네로"
배우 김수현을 향한 '가세연' 측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tvN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던 김지원까지 등판하며 파장이 커지고 있다.12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측은 김수현이 2018년 8월 6일 고(故) 김새론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김수현은 2017년 10월 입대해, 2018년 당시 군 복무 중이었다.공개된 편지 내용에는 "그냥 (내가) 뭘 보고 있는지, 느끼고 있는지, 이런 얘기라고 해주고 싶었다. 얼굴을 보기 힘든데 마음이 어떤지, 내 의지가 어떤지 막.…
국민의힘, '광장정치' 이재명에 "완전 이성 상실…'헌재' 스토킹 범죄자 수준"
13일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권영세 "이재명, 도대체 뭐가 두렵나'내란몰이' 실체 드러나는 게 무섭나"
진성준 "이재명 지시 따라 '국민연금 소득대체율 43%' 수용"
'최장수 회장' 한화 김승연...총수 승계 채비 마친 김동관
매각 무산된 MG손보, 커지는 공중분해 위험에 124만 가입자 '울상'
‘트럼프 관세폭탄’ 우려에 국제 금값 첫 3000달러 돌파
김수현 입장문 예상 시나리오가 있었다? “성지순례 왔습니다”
女직원 성폭행을 편의점서…60대男, 대낮에 저질렀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글로벌 영화시장에서의 성공조건
정명섭의 실록 읽기
조선과 섬라곡국 - 조선과 태국의 만남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계몽령’이 완성되려면 빠진 한 가지
'법 지키면 담합·어기면 불법' 상처만 남기고 떠나는 단통법[기자수첩-ICT]
'여의도'라는 '섬' [기자수첩-유통]
주주총회, 왜 분산 개최하지 않는가…말 뿐인 밸류업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