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20-갤폴드2’ 등 스마트폰 2종
‘갤워치3-갤버즈 라이브-갤탭S7’ 출격
삼성전자가 다음달 5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앞두고 28일 공식 예고영상(트레일러)을 공개했다.
영상은 ‘완전히 새로운 갤럭시가 공개된다’(A Whole New Galaxy Unpacked)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삼성전자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비공개 스토리를 독점 공개한다는 내용도 포함했다.
영상에는 이번 갤럭시 시리즈와 함께 등장하는 시그니처 색상인 ‘미스틱 브론즈’를 입힌 신제품 5종의 윤곽이 드러난다. 제품 실루엣을 보면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Z 폴드2’(가칭), ‘갤럭시 워치3’,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탭 S7’ 등을 공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한국시간으로 다음달 5일 오후 11시에 열린다. 미국 동부 시간으로는 오전 10시다.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사람들은 계속 소통하고, 일상을 살아간다”며 “사람들을 연결해 주고, 일상과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바일 기기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삼성 갤럭시 기기들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방식의 삶을 더 잘 영위하고 세상과 연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