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116차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중소기업인들과 파이팅 외치는 안철수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등 참석자들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인들과의 대화 인사말하는 안철수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찾아 중소기업인들과 대화 참석한 안철수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중소기업인 대화에 참석하고 있다.
최고위 주재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철수 "거대양당, 부동산 쇼타임 끝낼 때"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결과와 관련해 "국민의힘은 권익위 조사 결과를 존중한다더니 하루만에 조사가 불공정했다하고, 민주당은 12명중 2명 비례대표만 제명하고 의원직을 유지하는 눈가리고 아웅쇼를 벌였다"고 비판하며 "이제 거대 양당은 윤희숙 의원의 사퇴가 '쇼가 아니냐'하는 주제로 정치극장의 무대를 옮기고 있다. 수사기관에서 사실관계를 가리고 결과에 따라 조치하면 될일이다. 모두 쇼타임을 끝낼 때"라고 말했다.
'원조 중도' 안철수, 사실상 대권 도전 시사…국회서 기자회견
윤 대통령·국민의힘 선 긋는데…식지 않는 '하야설' 왜
[속보] 권성동 "이재명 재판, 대통령 당선돼도 계속 진행…상식"
금리 인하에도 오른 대출금리…'우대금리 축소' 편법
'피규어 작업하다 펑' 용인의 한 아파트서 폭발 사고…40대 사망
신민아, 부동산 시세차익으로 100억 벌었다…7년 전 투자한 '용산 땅' 올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컬트영화의 거장, 데이비드 린치를 그리며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