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세훈 서울시장이 20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서울시 국정감사에서 서를 마친 뒤 이헌승 위원장(왼쪽)에게 선서문을 전달하기 위해 걸어가고 있다.
선서문 전달하는 오세훈 시장
오세훈 서울시장이 20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서울시 국정감사에서 선서를 마친 뒤 이헌승 위원장(왼쪽)에게 선서문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시 국감에 ‘대장동’ 판넬 준비한 오세훈 시장
19일 오전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이 대장동 관련 피켓을 들고 서울시 사례와 비교 설명하고 있다.
오세훈 "대장동 사업이 단군 이래 최대 공익환수? GBC는 1조7천억원 환수"
오 시장 "5500여억원의 대장동 사업이 가장 많이 환수했다는 것은 어불성설""인허가 절차가 쉽지 않다는게 리스크인데, 공공이 개입하며 다 해결해줘""서울시로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다른 지자체가 절대로 배워서는 안 될 사례"
오세훈 "이재명 대장동 개발, 서울시에서 상상할 수 없는 일"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이 19일 오전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오세훈, 취임후 첫 국감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이 19일 오전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국정감사에 출석하고 있다.
이재명 '중도보수' 선언에 때아닌 '국민의힘 입당' 논란…"사양한다" "자격없다"
"한덕수 총리 복귀해, 국정 안정·외교 공백 잡아야"
군 지휘관들이 기억하는 계엄 당일 '대통령 지시사항'은…
스리랑카서 열차와 충돌한 야생 코끼리떼...6마리 숨져
온천 호텔서 남성 시신 3구 발견…"유독 가스 마신 듯"
"9차례 성폭행 당해"…남자친구 허위고소 20대 여성, 징역 1년 6개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컬트영화의 거장, 데이비드 린치를 그리며
이기선 칼럼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