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과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1 환경노동위원회의 고용노동부 종합감사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선서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감 증인 출석한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1 환경노동위원회의 고용노동부 종합감사에서 육아휴직 노동자 직장 괴롭힘 관련 증인으로 출석해 자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질의에 답변하는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21 환경노동위원회의 고용노동부 종합감사에서 육아휴직 노동자 직장 괴롭힘 관련 증인으로 출석해 윤미향 무소속 의원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인사평가·채용 등 남녀차별 의혹 '모르쇠' 일관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퇴진할까…29일 주총서 사내이사 3명 선임
남양유업은 오는 29일 오전 9시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한다고 13일 공시했다.주요 의안 내용은 사내이사 3명과 사외이사 1명 선임 건이다.사내이사 신규 이사진 후보에는 ▲김승언 건강한사람들 대표 ▲정재연 남양유업 세종공장장 ▲이창원 남양유업 나주공장장이 이름을 올렸다. 사외이사로는 이종민 광운학원 이사를 선임할 예정이다.앞서 남양유업은 사모펀드 운영사 한앤컴퍼니(한앤코)에 매각을 진행하며 한앤코측 인사를 새 경영진으로 선임하는 안을 철회하고 이사회를 재구성하는 작업에 나섰다.현재 남양유업 사내이사는 홍원식 회장과 홍 회장 어머니 지송…
[2021 국감] 홍원식 남양 회장, 임신포기각서 의혹에 “그런 일 없다"
불가리스 사태로 국민 우롱 지적에 “몰랐다. 물의 빚게 돼 죄송하다”
[오늘 날씨] '정월대보름' 전국 대부분 눈·비...지역별 보름달 뜨는 시각은?
'지역화폐' 온도차…국민의힘 "정쟁용 안돼"에도 민주당 추경 밀어붙이나
[데일리 헬스] 조현병, 우울증·조울증과 차이점…'이 증상'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주의해야
전세사기 여파, 대학가까지 덮쳐…월세 상승 기조 지속
"아기 갖고싶어" 피란민 모녀 죽이고 딸 뺏어간 부부
"어딜 만져" 女사타구니에 손 댄 레즈비언 축구선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조남대의 은퇴일기
시니어들의 발표회
정기수 칼럼
대왕고래 망신, 보수 대통령의 품격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인공지능(AI)시대, 부동산산업의 대응과제
200명 통제하려 경찰 3000명 모여…불필요한 인력 낭비 [기자수첩-사회]
이재용 유죄 만들기 세 번째 시도…멀어지는 AI·반도체 강국[데일리안-산업IT]
트럼프發 관세전쟁…K뷰티, 위기인가 기회인가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