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국민통합을 위한 정치개혁 제안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송영길 "윤석열, 검사 때 룸살롱에 골프"…국힘 "宋, NHK룸살롱 장본인"
宋, 충남 유세서 윤석열 원색 비난"尹, 폭탄주 마실 때 활기 넘쳐"국힘 "모든 사람이 다 宋 같은 줄 아나""허위 비방 유포 법적 책임 묻겠다"
송영길 "대장동, 윤석열 게이트라고 불러야...윤로남불"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운데)가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송 대표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관련해 "언론 보도 녹취록에 따르면 부산저축은행 부실수사 원인이 당시 대검 중수2과장이었던 윤 후보인 것으로 드러나 대장동 의혹 사건을 '윤석열게이트'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 대선 후에도 특검을 통해 반드시 실체를 파악하겠다"고 밝히며 "전날 TV토론에서 윤 후보 이름이 나온 부분을 가지고 질문하니 '무슨 범죄자들의 이야기를 갖고 그러느냐'고 반론했다. 그동안 그분을 추측해서이재명게이트라고 …
민주당 최고위 주재하는 송영길 대표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운데)가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최고위 발언하는 송영길 대표
송영길 대표와 강병원 최고위원의 대화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왼쪽)와 강병원 최고위원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하고 있다. 오른쪽은 윤호중 원내대표. (공동취재사진)
[속보] 권성동 "김어준·이재명·민주당 초선 등 72명, 내란음모·선동죄로 고발"
연쇄탄핵마(連鎖彈劾魔)…"아무 것도 따지지 않고" 국무위원 전원 탄핵 野 초선에 '술렁'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내연 관계로 착각해서"…스토커 몰린 60대 남성 무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