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앞줄 오른쪽부터),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 장제원 의원, 최재형 혁신위원장 등 참석자들이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미래혁신포럼에서 나란히 앉은 장제원-김종인-안철수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왼쪽부터),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 안철수 의원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김종인과 안철수의 대화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오른쪽)과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에 참석해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윤핵관' 장제원 주도 포럼 참석한 김종인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국회에서 '윤핵관'(윤석열 측 핵심 관계자)으로 불리는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이 대표를 맡고 있는 당내 친윤계 의원모임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악수하는 김종인-장제원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친윤계 의원모임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에 참석해 장제원 의원과 악수를 하고 있다. 미래혁신포럼은 '윤핵관'(윤석열 측 핵심 관계자)으로 불리는 장제원 의원이 대표를 맡고 있는 당내 친윤계 의원모임 이다. (공동취재사진)
친윤계 '미래혁신포럼'에서 강연하는 김종인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국회에서 '윤핵관'(윤석열 측 핵심 관계자)으로 불리는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이 대표를 맡고 있는 당내 친윤계 의원모임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에 참석해 강연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절대 뽑고싶지 않은 사람' 이재명 때려 중도 민심 확보 총력
올해 대출 문턱 높아진다…5대 은행 가계대출 증가액 목표치 ↓
서부지법 침입·생중계한 유튜버 구속영장 기각
트럼프 "이란, 핵 못가져…나 암살하면 전멸"
음주운전 마약 걸린 男 "내 차는 4억짜리…우리 아빠는 마이클 조던이야"
"XX 죽여버릴까. 석열이 지지하지 마라"…협박받은 스타강사 "미친X인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에 드리우는 낙조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
Z세대, ‘요즘 애들’을 위한 변명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