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2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전화통화를 하며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마스크 벗는 권성동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2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발언을 하기 위해 마스크를 벗고 있다. 권 직무대행은 "어제 더불어민주당이 당일까지 원구성 협상이 안되면 민생특위를 구성하겠다고 엄포를 놨다. 여야 협치는 물론 정치적 도의도 내팽개친 처사"라고 비판하며 "민주당이 좁쌀만한 정치적 도의를 가졌다면 어떤 조건도 없이 여야 합의에 따라 상임위를 구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원내대책회의 주재하는 권성동 직무대행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2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원내대책회의 발언하는 권성동 직무대행
원내대책회의 참석하는 권성동 직무대행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2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동료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민주당이 좁쌀만한 도의 가졌다면 어떤 조건도 없이 상임위 구성 해야"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2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권 직무대행은 "어제 더불어민주당이 당일까지 원구성 협상이 안되면 민생특위를 구성하겠다고 엄포를 놨다. 여야 협치는 물론 정치적 도의도 내팽개친 처사"라고 비판하며 "민주당이 좁쌀만한 정치적 도의를 가졌다면 어떤 조건도 없이 여야 합의에 따라 상임위를 구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대통령 놀이' 한창인데…李에 맞설 유력 與잠룡은 누구?
공매도 전면 재개 ‘D-1’…하루 만에 대차거래 3억주 쏟아져
문재인 뇌물 혐의 서면조사에…민주당 "검찰, 자중자애하라"
'폼페이 최후의 날' 연인처럼…'산불 사망' 80대 노부부의 마지막 모습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