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승무원 체험해보자'…제주항공, 제주안전체험관과 업무협약


입력 2022.07.15 10:08 수정 2022.07.15 10:08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지난 14일 오전 제주시 애월읍 제주안전체험관 오리엔테이션실에서 진행된 제주항공-제주안전체험관 업무협약식에서 장주녀 제주항공 객실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과 고남기 제주안전체험관장(왼쪽에서 두번째), 제주항공 승무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제주안전체험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전날 제주시 애월읍 제주안전체험관 오리엔테이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매월 정기적으로 제주항공의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초등학생, 중학생과 학부모, 가족단위 고객들이 대상이다. 제주안전체험관은 이들에게 승무원 업무 및 서비스 체험을 진행한다.


이날 업무협약 후 처음 진행한 항공안전체험교실에서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제주안전체험관을 찾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좌석벨트 및 산소마스크 착용방법 ▲항공기가 바다 또는 물에 내렸을 때 구명복 사용법 ▲항공기 비상탈출 요령 ▲항공기 내 안전 및 보안업무 교육과 함께 ▲객실승무원 역할 등 직업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2014년부터 매월 한두 곳의 전국 초·중학교와 어린이 또는 청소년 단체 행사와 시설 등을 찾아 진행해온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직무재능 기부를 통해 어린이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꿈과 희망을 주는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슬기 기자 (seulk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슬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