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태영호 국민의힘 의원이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탈북선원 강제북송 사건에 대한 법적 고찰 및 재발 방지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서 좌장을 맞아 진행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탈북 선원 강제 북송 사건 토론회 개최한 국민의힘
권성동 국민의힘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탈북선원 강제북송 사건에 대한 법적 고찰 및 재발 방지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엄태영(앞줄 왼쪽부터) 의원, 송언석 원내수석부대표, 한기호 사무총장, 권성동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태영호 의원.(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직무대행 탈북 선원 강제 북송 사건에 대한 법적 고찰 및 재발 방지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 참석
권성동 국민의힘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탈북선원 강제북송 사건에 대한 법적 고찰 및 재발 방지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탈북 어민 강제 북송, 국정조사와 특검 검토"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4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권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탈북어민 강제 북송 사건과 관련해 "문재인 정부는 법을 무시하고 귀순의 진정성을 운운하며 정치적 독심술로 강제 북송을 결정했다. 인권 앞에 여야가 따로 있으면 안된다국정조사와 특검 등 구체적인 대책을 검토하겠다"고 밝히며 "민주당은 여전히 탈북 어민을 흉악범으로 규정하면서 강제 북송이 옳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탈북 어민이 살인자라는 주장의 출처는 바로 북한이다. 북한의 주장을 그대로 믿지 말고 검증부터 했어…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통일부 탈북어민 '강제 북송' 공개된 사진 보니, 尹 지지율 누수에 민주당 전당대회 흥행하지만, 이창용 “빅스텝에 금리 더 올려도 긴축 아냐 등
▲'끌려가듯'…통일부 탈북어민 '강제 북송' 공개된 사진을 보니-12일 통일부는 지난 2019년 11월 7일 탈북어민 2명이 경기도 파주시 판문점을 통해 북송되는 상황을 담은 사진 10장을 공개했다. 통일부는 이날 출입기자단에 관련 사진을 배포하며 "통일부는 통상 판문점에서 북한주민 송환 시 기록 차원에서 사진을 촬영해 왔다"고 설명했다.▲尹 지지율 누수에 민주당 전당대회 흥행하지만…혁신 분위기 '가물가물'-더불어민주당 8·28 전당대회를 앞두고 연일 출마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하락하면서 반대로 야당 전당…
"이재명·김어준 내란음모·선동 고발…국가기관 강압해 전복, 국헌문란"
나경원 "민주당 위헌정당해산 제소 검토해야…연쇄탄핵은 국헌문란 행위"
미국 국무부 "테러 옹호하면 학생 비자 발급 거부"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산불 진화 중 추락' 70대 헬기 기장 발인, 아내에게 마지막 남긴 말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