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 297-3번지 일원에 짓는 '배곧 비즈라이브 센터'가 분양 중에 있다. 유앤디가 위탁해 우리자산신탁이 시행을 맡았다.
사업개요를 살펴보면 ▲제조형 공장 7실 ▲드라이브인 섹션 오피스 62실 ▲드라이브인 프리미엄 오피스 137실 ▲프리미엄 오피스 44실 ▲기숙사(라이브룸) 90실 ▲근린생활시설 33실 등이다.
단지는 지하철 4호선·수인분당선 오이도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이 용이하다. 정왕IC와 월곶JC를 통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도 갖췄다는 평가다.
교통 개발호재도 예고돼 있다. 배곧신도시에는 ‘트램’(노면전차) 개발이 계획돼 있고, 제2외곽순환도로 개발될 예정으로 광역 교통망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인근에 배곧대교가 오는 2025년 개통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롯데마트, CGV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을 갖추고 있고, 녹지공간도 조성돼 있다.
댜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됐다. 사업규모와 직원 수에 맞도록 다양한 크기의 면적을 조성했고, 개별 호실 내에는 욕실과 샤워실도 마련될 예정이다. 시스템 냉·난방 및 냉장고, 세탁기, 싱크대도 제공된다.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휴식을 위한 옥상정원과 옥상테라스가 마련되고, 유튜브 스튜디오와 비즈니스 라운지 등 영상촬영 및 방문객 응대를 위한 편의 공간도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