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원내대표 모두발언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의 광복절 경축사에 대해 "윤 대통령의 광복절 경축사는 강제징용 피해자 배상과 위안부 등 한일 현안은 외면한 채 미래지향적 한일관계라는 모호한 수사만 남발했다. 원칙도 국민적 공감도 없는 일방적 한일관계 개선 추진은 오히려 일본 정부에 잘못된 신호만 줄 것"이라고 비판하며 "대통령의 광복절 경축사는 국민의 기대를 저버렸다. 광복절에 식민 지배 역사를 정치적 지배라 순화할 만큼 대통령의 메시지는 국민…
박홍근 "윤 대통령, 한일 현안 외면한 채 모호한 수사만 남발, 국민 기대 저버렸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의 광복절 경축사에 대해 "윤 대통령의 광복절 경축사는 강제징용 피해자 배상과 위안부 등 한일 현안은 외면한 채 미래지향적 한일관계라는 모호한 수사만 남발했다. 원칙도 국민적 공감도 없는 일방적 한일관계 개선 추진은 오히려 일본 정부에 잘못된 신호만 줄 것"이라고 비판하며 "대통령의 광복절 경축사는 국민의 기대를 저버렸다. 광복절에 식민 지배 역사를 정치적 지배라 순화할 만큼 대통령의 메시지는 국민이 아닌 …
빅테크 갑질대책 TF '웹툰 정산정보제공 시연 및 플랫폼·창작자 상생간담회' 발언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합정오피스에서 열린 민생우선실천단 빅테크 갑질대책 TF '웹툰 정산정보제공 시연 및 플랫폼·창작자 상생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신림동 반지하 일가족 참변... 감정 복받친 박홍근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폭우에 의한 신림동 반지하 일가족 참변과 관련해 발언하던 중 감정이 복받쳐 말을 잇지 목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천재지변보다 무서운 건 윤석열 정부의 안일함"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11일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대통령 놀이' 한창인데…李에 맞설 유력 與잠룡은 누구?
[속보] 미얀마 강진 사망자 694명으로 늘어…부상자 1670명
"대기업 넘었다" 산불 피해 성금 100억 기부한 '애터미', 어떤 회사?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폼페이 최후의 날' 연인처럼…'산불 사망' 80대 노부부의 마지막 모습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