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발언대로 향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비대위원 인선은 어떻게? 의원총회에서 비대위원 보고 앞둔 주호영 비대위원장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마스크를 고쳐쓰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땀 닦는 주호영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빌 게이츠 빌 앤 멜린다 게이츠 공동 이사장의 연설 청취를 앞두고 땀을 닦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주호영 "비대위원 의원총회에서 발표"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국회 출근길에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주 위원장은 비상대책위원 인선과 관련해 "인선한 비대위원은 상임전국위로부터 인준 받아야 하는데 서병수 상임전국위원장에게 상임전국위 개최를 요청했다. 서병수 위원장이 가급적 오늘 오후 하겠다고 했다"고 밝히며 "상임전국위 열리기 30분 전에 화상 의원총회를 소집해 의원에게 미리 보고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도 요청했다. 전날 오후부터 고민해 전화로 제안했는데, 사양한 사람이 없었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주호영 "오후 의총에서 비대위원 발표, 상임전국위 인준"
주호영 "오후 의총에서 비대위원 보고, 상임전국위 인준"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오전 국회 출근길에 기자들의 질문에 답한후 마스크를 고쳐쓰묘 대표실로 향하고 있다. 주 위원장은 비상대책위원 인선과 관련해 "인선한 비대위원은 상임전국위로부터 인준 받아야 하는데 서병수 상임전국위원장에게 상임전국위 개최를 요청했다. 서병수 위원장이 가급적 오늘 오후 하겠다고 했다"고 밝히며 "상임전국위 열리기 30분 전에 화상 의원총회를 소집해 의원에게 미리 보고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도 요청했다. 전날 오후부터 고민해 전화로 제안했는데, 사양한 사람이 없었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오늘 날씨] 오늘도 추움 최저 기온 영하 17도...'체감온도'는 어떻게 계산할까
국민의힘, '절대 뽑고싶지 않은 사람' 이재명 때려 중도 민심 확보 총력
"XX 죽여버릴까. 석열이 지지하지 마라"…협박받은 스타강사 "미친X인가"
부영그룹, 출산 직원들에 28억 쐈다…“출생률 1.5명 달성까지 1억원씩”
[데일리 헬스] 권상우 "'이것' 먹었더니 폐 하얗게 변해"…기생충 감염 원인·증상
음주운전 마약 걸린 男 "내 차는 4억짜리…우리 아빠는 마이클 조던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에 드리우는 낙조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