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데일리안 창간 18주년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쓴소리, 윤석열 정부에 2030 MZ세대가 전하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가야 할 방향 제언 토론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데일리안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데일리안 창간 18주년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쓴소리, 윤석열 정부에 2030 MZ세대가 전하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가야 할 방향 제언 토론이 진행되고 있다.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책자 살펴보는 토론자들
29일 서울 영등포구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데일리안 창간 18주년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쓴소리, 윤석열 정부에 2030 MZ세대가 전하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가야할 방향 제언 토론 참석자들이 토론회 책자를 살펴보고 있다.
데일리안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입장하는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9일 서울 영등포구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데일리안 창간 18주년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쓴소리, 윤석열 정부에 2030 MZ세대가 전하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가야할 방향 제언 토론에 입장하고 있다.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개회사하는 민병호 데일리안 대표이사
민병호 데일리안 대표이사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데일리안 창간 18주년 2022 경제산업비전포럼 '쓴소리, 윤석열 정부에 2030 MZ세대가 전하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가야 할 방향 제언 토론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데일리안 창간18주년포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청년들, 공정에 갈증…더 듣고 잘하겠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청년들은 윤석열 정부가 공정에 대한 갈증을 풀어주길 바라는데 그에 대한 갈증을 풀어주지 못했다. 죄송하다"고 말했다.29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데일리안 창간18주년포럼 축사에 나선 주 원내대표는 "MZ세대는 대한민국의 경제·사회·문화 전반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지만, 특히 정치영역에서도 그 활동이 매우 활발해지는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주 원내대표는 "지난 대선 당시에는 정책과 홍보, 유세 등 선거운동 전 과정에 MZ 세대가 폭넓게 참여하면서 선거를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왔다"…
민주당도 尹 탄핵 각하·기각 이유 6가지 꼽는다?…장성민이 전한 野 분위기
"어디에 넣었길래…" 필러 맞은 30대女 둘, 끝내 사망했다
"날 꽃뱀으로...억울" 성폭행 당하고 협박 받았던 아내의 죽음
"미성년 시절 김수현과 교제 맞다, 8명이 안다”
첫째가 47세인데…10번째 자연임신 66세女의 비결 두 가지
전한길, '폭싹 속았수다' 특별출연 했으나 '통편집'...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