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을 대표하는 앵커로 활약한 바바라 월터스가 93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ABC뉴스는 30일(현지시간) 관련 내용을 보도했다.
여성 최초로 황금시간대인 저녁 방송 뉴스의 앵커를 맡아 여성 방송인의 위상을 끌어올린 그는 진솔한 인터뷰를 끌어내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인터뷰의 여왕'이라는 명성을 얻은 바 있다.
서울강동솔루션앵커, 20일 ‘레더 패션 브랜드 페어’ 개최… 가죽제조업 활성화 기대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에 가죽패션산업 지원을 위해 22년 4월 개관해 운영 중인 서울강동솔루션앵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간 강남구 압구정로에 위치한 전문 팝업스토어 ‘옐로우바스켓’에서 레더 패션 브랜드 페어를 진행한다.레더 패션 브랜드 페어는 강동구 지역의 기반산업 중 하나인 가죽제조업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다. 서울 지역 내에서 활동하는 신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및 서울시 제조업소공인을 대상으로 B2B 비즈매칭 행사를 통한 판로확장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비즈매칭데이에는 ㈜에스알을 …
뉴스 진행 중 돌연 말 더듬은 앵커…동료 신고로 목숨 건졌다
뉴스 진행 중 말을 더듬은 앵커를 수상하게 여긴 동료들이 재빠르게 911에 신고해 앵커가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3일(현지시간) 미국 오클라호마주 털사 지역방송국 KJRH의 앵커 줄리 친이 주말 아침 뉴스를 진행하던 중 병원으로 이송됐다.당시 방송 영상을 살펴보면 매끄럽게 뉴스 진행을 하던 줄리 친은 갑자기 프롬프터를 읽기 어려워했고 말을 잇지 못했다.그는 결국 뉴스를 중단하고 "죄송하다. 제가 왜 이렇는지 모르겠다. 모두에게 사과 드린다"며 "날씨부터 살펴보겠다"고 기상센터로 마이크를 넘겼다. 이 와중에도 기상캐스터의 이름을 더듬…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