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안철수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2023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직 사의를 표명한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황교안 인사말 듣는 안철수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안철수(왼쪽)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2023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황교안 전 대표의 인사말을 듣고 있다.
안철수 "나경원 출마했으면…수도권 연대 가능성 높다"
"컨벤션 효과 위해 다양한 분 참여해야""저하고 비수도권 의원이 1대1 대결 시당원들께서 저한테 표를 더 많이 줄 것""이재명 수사, 정치탄압 아닌 일반범죄"
건배사하는 나경원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직 사의를 표명한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2023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축사하는 나경원, 대화하는 정진석-오세훈-김기현
11일 서울 영등포구 국민의힘 당사에서 국민의힘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나경원 저출산고령사회 부위원장이 축사를 하는 가운데 정진석 비대위원장과 오세훈 서울시장, 김기현 의원이 대화를 하고 있다. .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등이 참석했다.
미소 짓는 나경원 "아직 출마와 불출마를 고심 중"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직 사의를 표명한 나경원 부위원장이 11일 오전 서울 동작구 동작구청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尹, 한남동 관저서 정치행위 계속…이번엔 '국민변호인단'에 메시지
역시 이재명 외 '차표' 없나…박용진, 대권 전격 불출마 선언
이재명 기득권 내려놓는 '오픈프라이머리' 요구 봇물…혁신당·비명계, 재차 공개 제안
울산서 음주운전하다 시외버스 충돌…15명 부상
"더 글로리·오징어 게임 제쳤다"…韓 역대 최고 평점 받은 '폭싹 속았수다'
서커스 공연 중 호랑이 습격...팔 물린 직원 결국 팔 절단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