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방시혁 하이브 의장(왼쪽 두번째)이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방시혁 하이브 의장 초청 관훈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오늘의집, 유튜브 채널 통해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설명회 개최
16일 오후 7시부터 ‘EO’ 유튜브 채널서 진행
방시혁 하이브 의장, 관훈포럼 참석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방시혁 하이브 의장 초청 관훈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최지향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교수, 김선걸 매일경제신문 부국장, 방시혁 하이브 의장, 고정애 관훈클럽 총무, 조재영 연합뉴스 문화부장, 이승헌 동아일보 편집국 부국장.
"성폭행 당했다"...손가락 스스로 자르고 자작극 펼친 英 여성, 결국
아시아 성매매 조폭에게 납치, 성폭행을 당했다고 당했다고 무고한 영국 20대 여성이 징역 8년 6개월의 형사처벌을 받게 됐다.14일(현지시간) 더타임스, 가디언 등 언론에 따르면 영국 법원은 이날 거짓 증언 등 사법체계 방해 관련 9개 혐의로 기소된 엘리너 윌리엄스(22)에게 이같은 판결을 내렸다.언론에 따르면 법원은 윌리엄스의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결론 내리는 한편, 그가 반성의 기미를 보이거나 범죄 이유를 해명하지도 않는다고 지적했다.앞서 윌리엄스는 지난 2020년 5월 페이스북에 남성 여러 명에게 납치, 폭행, 강간 당했다…
SSG닷컴, 직급제 폐지…전문성 반영한 '그레이드제' 도입
SSG닷컴은 이커머스 사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그레이드제 ▲역량·성과 기반 승진 ▲유연한 보상체계 등을 반영한 인사제도를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4월1일부터 본사 사무직군 대상으로 시행에 들어간다.새로운 인사제도는 이커머스 업의 특성에 맞춰 개편했다. 테크, 상품, 마케팅, 물류 등의 기능 단위로 전문화된 온라인 본사 조직에 속한 개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선 전문성과 성과 중심의 인사제도 도입이 필수적이라는 구성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단, 물류센터 소속 직원은 오프라인 현장 업무 특성을 반영…
‘14조 수익 기대’ FIFA, 월드컵 더 크게! 더 길게!!
2026 북중미월드컵 경기 방식이 최종 결정됐다.국제축구연맹(FIFA)은 15일 르완다에서 이사회를 개최, 2026 북중미월드컵을 역대 최대 규모(48개팀)로 치르는 방식을 최종 결정해 발표했다.2026 북중미월드컵은 본선 출전국 숫자가 기존 32개국에서 48개국으로 대폭 확대된다. 총 경기수도 64경기에서 104경기로 크게 늘어난다. 지금까지 월드컵 우승팀은 7경기 뛰었지만, 북중미월드컵에서는 8경기를 치러야 한다. 대회 기간도 32일에서 39일 내외 증가한다.조별리그는 종전대로 4개팀이 한 조에서 경쟁하는 방식을 결정했다. FI…
[오늘 날씨] 서울 낮 최고 16도·일교차 15도↑…환절기 면역력 챙기려면 '이 음식' 먹어야
국민의힘, 2017년보다 '조기 대선' 해볼만한 이유 '5가지'
제1166회 로또 당첨번호 '14·23·25·27·2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용산 신문가판점 수동 5개 동시 당첨'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정청래도 '파면 정식' 동참?...'라면에 파송송'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