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베트남 경기가 17일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손흥민이 네 번째 골을 성공시키고 세리머니하고 있다.
나체로 처참히 끌려간 독일여성…모친은 납치한 하마스에 눈물호소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지난 7일(현지시간)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을 시작하면서 군인과 민간인을 향해 무차별 총격을 벌이고 있다. 특히 하마스가 독일계 이스라엘 여성을 납치해 나체 상태로 트럭에 태운 뒤 가자지구의 시가지를 행진하는 장면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하마스에 납치당한 이 여성은 '샤니 루크'로 가자지구에서 10㎞ 가량 떨어진 이스라엘 남부 레임 키부츠의 음악 축제에 참가했다가 하마스에 납치된 것으로 추정된다.샤니 루크의 어머니 리카르다 루크는 9일(현지 시각)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스라엘 남부에서 딸이 관광객 무리…
"미모의 女교사, 율동 하나로 10년치 월급 다 벌었습니다"
중국의 심각한 취업난 속에 1억 5천만 명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지만 대다수는 월수입이 100만원 이하라고 홍성신문이 10일 보도했다.중국 공연산업협회 등이 공동 발간한 '온라인 생방송 및 짧은 영상 산업 발전 보고'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중국의 온라인 방송 계정이 1억5000만 개를 돌파해 전년 대비 7.1% 증가했다.이 보고서는 온라인 방송 진행자로 나서는 젊은 고학력자들이 늘면서 전문화되는 추세라고 밝혔다. 또 청년층이 선호하는 직업으로 떠올랐다고 분석했다.하지만 라이브 커머스를 생업으로 하는 온라인 방…
조응천 "김남국, 윤리특위때 울고 탈당하더니…왜 남의 당에 관여?"
"이러니까 위장탈당 지적 받는 것빠른 제명조치 필요, 총선 악영향"
아우만 살아난다면…LG전자, 높아지는 최대 실적 기대감
LG전자 생활가전·VS 호조 힘입어 연간 최고치 실적 정조준LG이노텍, 아이폰15 흥행으로 마무리 투수 효과 '톡톡' 기대
"성관계하다 다쳤잖아" 4700만원 뜯어낸 30대 女공무원, 피해男은 극단선택
성관계 중 다쳤다며 치료비 명목으로 수천만 원을 뜯어내 피해자를 극단 선택으로 내몬 30대 공무원이 항소심에서 감형됐다.17일 청주지법 제22형사부(오상용 부장판사)는 사기 혐의로 기소된 A씨(32)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1년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8개월을 선고했다고 밝혔다.A씨는 2021년 3월 대학교 동창인 B씨와 성관계를 하던 중, B씨가 자기 어깨를 잘못 눌러 통증이 느껴지자 치료비 명목으로 5개월간 4차례에 걸쳐 4700여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A씨는 가로챈 현금을 어깨 치료비로 쓰지 않고 인터넷 쇼핑…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내외 봄날 이어져...지금부터 조심해야 하는 '이것', 대처법은?
[美 관세폭탄] 한미일 외교수장, 상호관세 발표 후 회동…韓日 문제 제기할듯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보육교사 얼굴을 똥기저귀로 구타…순간 화나서 그랬다는 학부모
[데일리 헬스] 가수 딘딘, 알고 보니 '이것' 있었다..."7살에 키 99cm"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