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장기적 비전과 전략 논의 및 딜러사와의 협력 강화하는 자리
우수 딜러 시상하는 어워드도 진행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국내 공식 딜러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성장 전략을 논의하는 ‘2025년 상반기 포르쉐 딜러 매니지먼트 콘퍼런스(PDMC)’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장기적인 비전과 핵심 전략을 논의하며,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포르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협력과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참석자들이 직접 포르쉐 E-퍼포먼스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심층 교육 및 시승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포르쉐 딜러 매니지먼트 콘퍼런스(PDMC)에선 브랜드 임직원, 딜러사, 투자자 등 참석자들이 지난해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포르쉐코리아의 전략적 방향성을 공유하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분야별 뛰어난 성과를 보인 우수 딜러를 시상하는 어워드도 함께 진행됐다. 시상은 총 5개 부문으로 구성됐으며, 부문별로 1개의 센터 또는 딜러 그룹이 선정됐다. 올해의 딜러와 PFS 퍼포먼스 어워드는 ‘포르쉐 센터 창원’, 올해의 쇼룸은 ‘포르쉐 스튜디오 송파’, 올해의 서비스 센터는 ‘포르쉐 익스프레스 시티 서비스 센터 송파’, 올해의 마케팅은 ‘세영 모빌리티’가 차지했다.
마티아스 부세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연례 행사가 아닌, 브랜드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중요한 자리”라며 “당사와 공식 딜러사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