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비에이비스타 티타임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고, 예약 회원들에게 최대 1억원 당첨이 가능한 로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4월 14일, 29일, 30일 비에이비스타 티타임을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린피는 업계 최저가인 7만 5000원부터로, 4월 비에이비스타 그린피 최저가가 9만원인 점을 감안할 때 팀당 10만원이 할인되는 셈이다.
비에이비스타는 서울 강남 기준 50분, 판교IC에서 40분, 남이천IC에서 약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그린피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퍼블릭의 두 코스인 보나, 호박코스는 챔피언쉽을 치를 수 있는 완벽한 명코스이다. 보나는 기암지형의 기복을 살린 코스로 선녀바위라는 큰 바위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호박코스는 골프 비기너부터 싱글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완벽한 코스 구성을 갖췄다.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골프예약을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최대 1억원 당첨이 가능한 ‘스스로또’도 지급된다. ‘스스로또’는 스마트스코어 구독 서비스인 스스플러스 회원들에게 매주 제공 중인 혜택으로, 랜덤 부여된 로또 번호가 실제 로또 1등 당첨 번호와 일치할 경우 1억원이 지급된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프예약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골프장과 제휴를 확대하고, 그린피를 단독 특가에 제공하는 ‘슈퍼데이’를 연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또, 페이백 혜택과 로또 지급 등의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2025년 한 해 동안 매월 진행될 비에이비스타 단독 특가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골프예약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