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성시 마음봉사단 온라인 무료 공연 개최


입력 2020.03.20 18:20 수정 2020.03.20 18:20        배군득 기자 (lob13@dailian.co.kr)

안성시청 홈페이지에서 매일 무료 공연 시청


안성시 마음봉사단과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8일부터 온라인 무료공연을 안성시청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엄태수 사진작가

안성시 마음봉사단은 지난 1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면서 외출이 어려운 안성 시민을 위해 온라인 무료 공연을 마련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와 안성시 마음봉사단(단장 백주하)이 공동 주최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안성시의 적극적인 추진으로 안성맞춤 아트홀에서 열렸다.


행사 내용으로는 클래식, 성악, 노래, 악기연주, 사진예술작품, 마술, 댄스 등 안성 예술인들이 재능나눔에 동참해 다양한 컨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했다. 지난 19일부터 안성시청 홈페이지와 SNS채널(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매일 새로운 공연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백주하 안성시 마음봉사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문화계가 큰 타격을 입어 힘든 시기”라며 “평소 재능기부를 하는 예술인들과 기술자들이 모여 만든 봉사단체인 만큼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시민에게 좋은 공연으로 마음의 위로와 함께 이겨내자라는 취지로 온라인 무료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석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장 역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 거리두기로 많은 시민이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에 한계가 왔다”며 “이렇게 멋진 공연을 통해 시민에게 마음의 백신을 제공해 준 안성시 마음봉사단과 안성음악협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배군득 기자 (lob1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