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플 아케이드, 신작 게임 30종 추가…새 카테고리 도입


입력 2021.04.04 09:29 수정 2021.04.04 09:30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타임리스 클래식·앱스토어 그레이트’ 추가

1개월 체험 이후 월 6500원…최대 6명 이용

애플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 화면.ⓒ애플

애플은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에 30종 이상의 신규 게임을 추가하고 새로운 카테고리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s)’과 ‘앱스토어 그레이트(App Store Greats)’ 등 2개다. 독점 공개되는 오리지널 신작 게임들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광고나 인앱 결제 없이 제공된다.


타임리스 클래식에는 ‘굿 스도쿠 by Zach Gage’, ‘체스 - Play & Learn’, ‘백개먼’ 등 기본 장르 게임들이 포함됐다. 앱스토어 그레이트는 ‘Threes!’, ‘미니 메트로’. ‘후루츠 닌자 클래식’ 등을 제공한다.


애플 아케이드는 1개월 무료체험 이후 월 6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최대 가족 6명까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맥, 애플 TV를 구매한 고객은 애플 아케이드 3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담당 부사장인 매트 피셔는 “출시 첫 해 동안 애플 아케이드는 평단과 팬들로부터 참신함, 다양한 포트폴리오, 플레이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으로 호평받으며 가족·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애플 아케이드 출시 이후 가장 큰 서비스 확장을 발표하면서 오리지널 신작 게임, 타임리스 클래식·앱 스토어 그레이트 등을 포함해 180종 이상의 뛰어난 게임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