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순년씨 별세, 이원근(한화생명 고객가치혁신팀장) 모친상 = 5일, 삼육서울병원추모관 11호실, 발인 7일, 010-5385-2223.
한화생명, 유병자 수술비 맞춤 보험 출시
보험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유병자를 위해 갈수록 부담되는 수술비 고민을 해결해 줄 맞춤 보험이 출시됐다.한화생명은 1일 유병자 수술보험 최초로 수술 관련 특약을 세분화한 '한화생명 간편가입 누구나필요한 수술비건강보험(갱)(이하 간편가입 수술비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하 간편가입 수술비 건강보험은 별도의 특약 없이 주계약만으로 재해사망과 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 등 3대 질병으로 인한 수술을 보장한다. 여기에 36종의 특약을 마련, 고객이 원하는 보장과 수술방법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맞춤형 수술보험 상품이다.간편가입 수술…
한화생명, 8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한화생명이 소비자중심경영과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앞장서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았다.한화생명은 2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21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8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CCM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한화생명은 2007년 첫 인증을 시작으로 2019년 7회 인증 및 명예의 전당 헌정에 이어 올해 8회 연속으로 인증을…
한화생명, 백혈병·소아암 환우에 1002만원 기부
한화생명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17일 오전 인천에 위치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서 '2021 한화생명 VIP 멤버스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경섭 한화생명 보험사업팀 상무와 정영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이날 한화생명은 VIP 고객과 함께 후원금 1002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한화생명 VIP 멤버스 기부제도를 통해 마련됐다. 한화생명 VIP 멤버스 기부제도는 VIP로 선정된 고객이 받을 선물 대신 해당 금액만큼의 기부를 선택할 수 있…
한화자산운용 신임 대표로 한두희 한화생명 전무 내정
한화자산운용 신임 대표에 한두희 한화생명 투자사업본부장(전무)이 내정됐다.1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두희 신임 대표 내정자는 최근 인수인계 작업에 돌입했다. 조만간 이사회와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정식 취임할 것으로 알려졌다.1965년생인 한 대표 내정자는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삼성그룹 재무팀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해 외환코메르쯔투신운용, 신한BNPP운용 대안투자운용본부 본부장 등을 지냈다. 2015년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장 자리를 거쳐 2019년 11월 한화생명보험 투자사업본부장으로 이동했다.한화자산운용 관계자는 “김용현…
한화생명 경제교실, 비대면으로 금융교육 제공
한화생명은 아동·청소년들의 금융아이큐 성장을 돕는 경제교실을 통해 비대면 학습지원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각지의 학생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교육의 단절 없이 지속적인 금융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한화생명 경제교실은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1사 1교 금융교육 사업의 일환이다. 미래의 주역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금융교육을 제공해 금융지식과 정보를 기초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금융소비자로 육성시키고자 시작됐다.한화생명은 이날 경상북도 경주시 안강읍에 위치한 산대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울릉군의 천…
역시 이재명 외 '차표' 없나…박용진, 대권 전격 불출마 선언
[속보] 尹 "국민변호인단, 자유 수호 위해 싸운 여정…위대한 역사"
[속보] 우원식 "조기 대선일에 개헌 국민투표 동시에 하자"
이재명 기득권 내려놓는 '오픈프라이머리' 요구 봇물…혁신당·비명계, 재차 공개 제안
서커스 공연 중 호랑이 습격...팔 물린 직원 결국 팔 절단
대만서 20대 한국 유학생, 길거리 흉기 피습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