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우리금융저축은행, 충북교육청과 지역사회공헌 협약체결


입력 2021.08.09 13:44 수정 2021.08.09 13:44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취약계층 청소년 대상 지원 활동 강화 협력

신명혁(오른쪽)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이사와 김병우 충청북도교육청 교육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금융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충북교육청에서 충북교육청과 함께 지역사회 취약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충청지역에 기반을 둔 우리금융저축은행은 경제적 상황까지 어려워져 생활고를 겪고 있는 청소년에 대한 지원이 절실한 상황에서 충북교육청과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저축은행은 우선 마스크 1만5000장과 급식을 지원하고, 향후 추가적인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명혁 우리금융저축은행 대표는 “우리금융저축은행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차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단순한 기부나 지원을 넘어 미래성장의 주춧돌이 될 청소년들의 어려움을 돕고, 보다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코로나19 재해성금과 집중호우 피해 지원금 지원 등 비대면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