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티라미수가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콜라보 제품으로 선정되어 뷰티와 푸드의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했다.
LG생활건강 측과 망원동 티라미수는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깃층인 MZ세대를 겨냥한 이벤트로, 브랜드 시그니츠 색상인 민트와 망원동 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상품에 구현했다.
망원동 티라미수 관계자는 “망원동 티라미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컵 티라미수 레시피를 보유한 레트로 디저트 카페다. 차별화된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프라이머, 팩트, 파우더를 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더한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며 “땀을 흘리는 연이은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메이크업을 세팅시켜주는 팩트, 파우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디저트카페 망원동 티라미수는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가맹점을 모집한다. 현재 가맹점 수는 70여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