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중국 전력난과 관련해 "생산 차질이 없는 선에서 전기 절감 중이며 현재 큰 문제없이 공장 생산라인을 운영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어 "전력난 이슈가 장기화될 것을 대비해 지속적으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고, 중국 중앙정부, 지방정부, 소재업체, 현지 조인트벤처 파트너와 협의를 통해 수급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SK이노베이션 "높은 에너지 밀도 갖춘 LFP 배터리 개발중"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LFP 배터리는 높은 안전성이 있어 중국 시장과 중국 업체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NCM 보다 에너지 밀도가 60% 수준으로 낮아 글로벌 시장에서 채택이 안돼왔지만 최근 테슬라/폭스바겐 등이 탑재 의향을 밝히며 주목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이어 "에너지밀도가 낮고 부피도 커 이러한 부분들이 다양한 OEM의 성능 요구에 대응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도 있다. SK이노베이션은 기술 트렌드와 고객 요구에 더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 중으로 기존 LFP 보다 높은 에너지 밀도를 갖춘 LF…
[컨콜] SK이노베이션 "솔리드파워와 상업적 협력 염두하고 투자·개발 진행"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전고체 배터리 기술 확보 위해 투트랙 전략을 추진중이다. 첫번째는 국내 유망 기술 가진 스타트업/연구기관들과 오픈 이노베이션이며, 두 번째는 연구 센터를 통한 자체 역량을 확보하는 투트랙 전략이다. 이런 전략하에 솔리드파워와 협력 추진하게됐다"고 29일 밝혔다.이어 "첫번째는 3000만 달러 규모 지분 투자를 했고, 두 번째는 조인트 디벨롭먼트 시행하겠다. 빠른 속도로 전고체 배터리를 전기차(ev)에 적용하기 위한 것이다. 조인트 디벨롭먼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경…
[컨콜] SK이노베이션 "배터리 사업 내년 연간 매출 6조원대"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배터리 사업 매출은 올해 연간 3조원 초반, 내년은 6조원 중반대를 예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박충권 "마은혁은 공산주의자" 선언…민주당 '발칵', 본회의장 아수라장
연인 이별 통보에 66차례 찔러 살해 40대, 2심 무기징역 구형
악플에 무너진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애 안 낳냐고? 암 치료 탓 못해”
김수현 측, 가세연 주장 반박…"운영자, 스토킹처벌법위반 혐의 추가 고소"
"어디에 넣었길래…" 필러 맞은 30대女 둘, 끝내 사망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 애경산업, 매각 검토 소식에 주가 19%↑
· 유일로보틱스, SK온 美 법인과 콜옵션 체결 소식에 '강세'
· 행동주의펀드 얼라인파트너스 지분 확보 소식에…덴티움 11% 급등
· 김승연 회장 세 아들에게 증여…한화그룹株 일제히 강세
· 남북경협株, 트럼프 "김정은과 뭔가 할 것" 발언에 ‘오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