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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12일 공시를 통해 2021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교촌에프앤비의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30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0% 늘어난 150억원을 기록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실적은 휴가 및 방학 등 여름 성수기의 계절적 요인과 올림픽 특수 등이 더해져 긍정적인 소비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교촌치킨과 손잡고 수제맥주 ‘교촌치맥’ 출시
치킨과 잘 어울리는 푸드페어링 콘셉트로 수제맥주 공동 개발올해 수제맥주 매출 전년 대비 228.0% 증가…상품 구색도 두 배 이상 확대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누적 회원 수 200만명 돌파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 리뉴얼 8개월 만에 누적 회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지난 2월, 교촌치킨은 고객 편의성 향상과 멤버십 제도 강화를 위해 자체 주문앱을 개편했다. 기존 회원 수 35만명이었던 앱 회원 수는 2월 리뉴얼 8개월 만에 약 6배 상승한 200만명을 기록했다. 리뉴얼 이후, 약 165만명이 신규 가입했다.교촌치킨은 빠르고 안정된 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개인화된 홈 화면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주문 및 멤버십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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