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30일 충북 청주 상당구 서문시장을 방문해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삼겹살 먹는 윤석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30일 충북 청주 상당구 서문시장 한 음식점에서 열린 상인들과의 삼겹살 방담회에서 한 상인이 건넨 쌈을 먹고 있다.
청주 서문시장 방문해 지지자들과 인사하는 윤석열
윤석열, 상인들과 삼겹살 먹으며 건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30일 충북 청주 상당구 서문시장 한 음식점에서 상인들과 만나 건배하고 있다.
윤석열, 상인들과 삼겹살에 소주 한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30일 충북 청주 상당구 서문시장 한 음식점에서 상인들과 만나 삼겹살을 먹으며 환담하고 있다.
[11/30(화)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 청주공항 방문한 윤석열 “광역철도, 청주 도심 통과 약속” 등
▲청주공항 방문한 윤석열 “광역철도, 청주 도심 통과 약속”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30일 충청북도 핵심 현안인 광역철도 청주도심 통과와 거점공항으로서 청주공항 인프라 투자 확대를 약속했다.윤 후보는 충청 방문 이틀째인 이날 첫 일정으로 청주공항을 방문해 지역발전간담회를 갖고 “지금 충청북도의 현안은 가장 중요한 것이 광역철도의 도심 통과와 청주 공항이 거점 공항으로서의 2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그는 ‘충북 도민에게 약속’이라는 서약서에 서명하며 “차기 정부를 담당하면 두 가지 핵심공약을 반드시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극우내란당" 이재명 공격에 권성동 "李, 인생 자체가 사기고 범죄"
尹 탄핵 기각이냐 인용이냐…헌재 어떤 결정 내리든 극심한 국론 분열 불가피 [정국 기상대]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한강 열풍 이어 ‘밈’ 타고…‘문학’에 빠진 1020세대
우크라 전쟁 3주년…푸틴 "러 건국한 선조에 부끄럽지 말아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