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오더플러스, 식품MD 역량 강화 프로젝트 ‘식품MD아카데미’ 진행


입력 2022.03.11 09:15 수정 2022.03.11 09:15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미슐랭 셰프 출신 오더플러스 식품MD가 직접 프로그램 진행

ⓒ오더플러스

식당 식자재 주문 앱 오더플러스가 식품 MD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오더플러스 식품 MD 아카데미’ 1기를 진행한다.


오더플러스는 외식업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이들의 자기개발과 직무 역량 강화를 돕고자 이번 아카데미를 창설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식품 MD 아카데미 1기는 서양 조리에서 사용하는 식재료 선택 노하우 및 식품 MD가 갖춰야 할 상품 분별, 선정, 기획에 관련된 기초 지식 습득을 목표로, 10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열린다.


수업은 ‘기초 양식 과정’의 주제로 매주 기초 양식 조리, 축산물 활용 양식, 서양 육수와 소스, 양식 조리에 필요한 공산품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미슐랭 셰프 출신의 오더플러스 식품 MD가 직접 진행한다.


아카데미 종료 후에는 우수 참여자를 시상하고, 추후 오더플러스 식품 MD 포지션으로 입사할 경우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오더플러스는 추후 양식뿐만 아니라 한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주제로도 식품 MD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더플러스 관계자는 “식품 MD에 관심 있는 취준생은 물론,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싶은 오더플러스 직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본 식품 MD 아카데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외식업 실전 직무 역량 강화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