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는 추천 카테고리에서 주문하면 최고급 호텔 숙박권이 주어지는 ‘요기 맛집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요기요가 추천하는 맛집으로의 미식 여행으로 아쉬움을 달래는 주문 고객들에게 매달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기회를 제공해 준다. 특히 요기 맛집 투어는 최근 가게 운영 외 홍보활동으로 어려움이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매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요기 맛집 투어 프로모션은 총 4주 동안 각 주차 별로 추천 카테고리가 변경되어 공개되며, 주문한 횟수만큼 스탬프를 부여해 경품을 증정한다. 요기요에서 추천하는 메뉴에 관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맛보고 배우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4월3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요기 맛집 투어 한식편을 시작으로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메뉴별 카테고리가 주차 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요기 맛집 투어 의 1등 선물은 ‘롯데 시그니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박 숙박권으로 스탬프 10개를 충족한 요기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물된다. 또한 스탬프 개수별 차등 지급 기준에 따라 2등 총 250명에겐 주문금액 100% 할인쿠폰이, 3등 총 500명에겐 주문금액 50% 할인쿠폰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나들이의 계절인 봄에도 자유롭게 여행을 가기 어려워진 요즘 요기요가 추천하는 맛집에서 미식 여행도 즐기고 최고급 호캉스의 기회도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다양한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