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재고평가이익 정유 5880억원, 화학 870억원, 윤활유 560억원"이라고 밝혔다.
[컨콜] SK이노베이션 "LFP셀 개발 연내 완료…각형도 니즈에 따라 진행"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최근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따라 폼팩터 등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 기술 개발을 진행중이다. LFP는 이미 10년 전 LFP 개발한 이력이 있다. 하이니켈 기술에 더해 에너지밀도와 급속충전 개선하는 기술을 개발중에 있다. LFP셀 개발을 연내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LFP는 에너지밀도 측면에서 NCM 보다 열위에 있으며 최근 원가 이슈도 있다. 기술 개선이나 원가 측면에서 모니터링하고 양산을 계획 구체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SK이노베이…
[컨콜] SK이노베이션 "헝가리·미국 공장 양산 초기 비용 효과 발생"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헝가리2공장과 미국1공장 양산 개시했다. 아직까지는 생산성, 가동률이나 수율이 안정화되지 않았다. 여러가지 양산 초기 단계에서 이슈들이 있었다. 사소한 이슈 때문에 초기 일부 비용 효과가 있던 것이 사실이다. OEM 판매 계획이나 판매 연동된 반도체 수급 이슈 등 판매 계획 이슈들이 있었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시점 지연됐다거나에 대해서는 확인 어려우나 기존 계획대로 양산/판매에 차질 없도록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중국 공장 수익성은 양산 시작된 지 2…
[컨콜] SK이노베이션 "동박, 알루미늄 등 배터리 판가 연동 OEM과 협의"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배터리 가격에서 양극재는 OEM과의 판가 연동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이런 연동된 주요 메탈 외에도 연동돼있지 않은 다른 동박/알루미늄/전해액 등 비연동 소재 역시 인플레이션 하에 배터리 원가 상승에 영향을 주고 있다. 비연동 소재는 중장기적으로 공급사와의 협력 구축으로 공급사의 생산능력 확장을 도모하고 단위당 양산 단가 인하 유도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고객사와의 협의 통해 비연동 소재도 배터리 판가에 연동할 수 있도록 OEM과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尹, 관저 찾은 권영세·권성동에 "당 중심으로 대선 꼭 승리하길"(종합)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윤 전 대통령, 1500만원 연금 못 받는다 [尹 탄핵인용]
"탄핵전문 내한가수 콜드플레이" 우연치고는 소름돋는 우연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