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비듬 전문 샴푸 '댄드러프 클리닉' 2종 출시


입력 2022.05.10 16:54 수정 2022.05.10 16:5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댄드러프 클리닉 2종.ⓒ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는 비듬 전문 샴푸인 ‘댄드러프 클리닉’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댄드러프 클리닉은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 연구소와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피부 연구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두피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세정력이 강한 샴푸의 경우 피지를 과도하게 씻어내기 때문에 자칫 두피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댄드러프 클리닉은 바로 이점에 착안해 좋은 것은 남기고 나쁜 것만 씻어내는 샴푸를 목표로 개발됐다.


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특허받은 셀렉티브 오일 콘트롤 기술과 미셀라 클레이 기술을 적용했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피지는 제거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익 피지만 남기는 기술이다. 이는 비듬과 각질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최적으로 조절해준다.


라보에이치 브랜드 관계자는 “어깨에 하얗게 쌓인 비듬은 지칫 나쁜 인상을 줄 수 있고 자신감을 떨어뜨릴 수도 있기 때문에 빠르고 확실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날리는 비듬과 덩어리 진 비듬 등 여러 종류의 비듬 고민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