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라떼 누적 판매 약 150만개 돌파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참숯으로 직화 로스팅한 마리아라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Z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를 증정한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는 한정판, 콜라보 등 희소성과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하나의 문화로 발전해 단순한 상품 구매, 소유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하는 형태로 이어졌다.
그중에서도 특히,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는 특정인에게만 판매하지 않고 정해진 수량만큼만 추첨하는 ‘래플’ 방식을 통해 판매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 사례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푸르밀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한정판 운동화는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스트링&블랙 빌런 레드(5명)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권도1 화이트(5명)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5명)이다.
나이키X사카이 베이퍼와플 스트링&블랙 빌런 레드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권도1 화이트는 지드래곤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콜라보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또한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는 올해 초 전국 백화점의 ‘오픈런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올해 야심작으로 선보인 마리아라떼가 약 150만개의 누적 판매를 기록하는 등 MZ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들과 소통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편의점에서 마리아라떼를 구매해 영수증 사진을 촬영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전화번호, 영수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1회 응모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스탬프 1개를 획득하며, 중복 참여(최대 20회)할 경우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7월 8일에 랜덤 추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