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오는 23일 저녁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비어학센 세트’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존쿡 델리미트는 6년 만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비어학센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방송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2차 방송은 오는 6월 23일 저녁 8시 4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 판매하는 비어학센 세트는 △비어학센(1,900g, 3ea) △로스트 포크 밸리(750g, 3ea) △킬바사(270g*3ea)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2월 출시된 이후 빠르게 브랜드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 잡은 ‘비어학센’은 제주 거멍 에일로 염지하여 깊은 풍미는 물론 쫄깃한 껍질과 살코기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차갑게도 따듯하게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과 활용도 높은 레시피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각자의 입맛과 취향을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어학센과 더불어 지난 방송 당시 최유라쇼의 두 호스트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받았던 로스트 포크 밸리와 킬바사도 빠지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 돼지고기 삼겹살 부위를 12시간 수비드 조리하여 부드러움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로스트 포크 밸리는 간단한 조리만으로 근사한 통삼겹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1차 방송에서 원조 제품은 다르다며 최유라 씨의 극찬을 받았던 킬바사는 앵콜 방송에서 수량을 하나 더 늘려 총 3개로 구성됐다.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져 넘치는 육즙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비어학센, 로스트 포크 밸리, 킬바사와 맛 조합이 좋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도 포함되어 비어학센 세트를 보다 풍성하게 채웠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1차 완판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며 “롯데홈쇼핑과의 논의와 구매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앵콜 방송에서 좀 더 실속 있고 풍성한 비어학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다가오는 휴가철,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여행지에서 풍성하고 맛있게 즐기기 좋은 세트 구성이니 이번 앵콜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 세트’ 앵콜 방송은 23일 저녁 8시 40분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