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 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머리를 쓸어 넘기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비대위에서 대화하는 우상호-한정애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 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한정애 비대위원과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우상호 "윤 대통령 군사동맹 NATO 참석 과연 맞느냐, 내용과 언행에 신중했으면 좋겠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우 위원장은 윤석열 대통령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참석과 관련해 "나토는 다른 정상회담과 다른 군사조약 기구의 정상회담이기 때문에 다시 과거처럼 신냉전으로 회귀한다는 우려가 있는 내용이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G7(주요 7개국)이나 다른 정상회담은 모르겠지만 군사동맹의 한 축에 있는 곳에 참석하는 것이 과연 맞느냐"고 지적하며 "앞으로 중국·러시아와 군사적 대치까지 각오하겠다는 의사로 비쳐질 수 있어서 꼭 참…
비대위에서 대화하는 우상호-박홍근
22일 국회 더불어민주당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우상호 비상대책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우상호 "최강욱 의원 징계 윤리심판원 결정 존중 한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우 위원장은 최강욱 의원이 중앙당 윤리심판원의 징계와 관련해 "비대위는 윤리심판원의 결정을 존중하겠다. 저는 개인적으로 최 의원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회가 있지만 윤리심판원의 결정은 존중돼야 한다"고 밝히며 "이 문제로 당내 구성원들이 찬반으로 나뉘어서 왈가왈부 분란을 다시 시작하는 모습은 국민이 볼 때 바람직하게 비춰지지 않을 거라는 점에서 자제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비상대책위원회의 주재하는 우상호 비대위원장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이재명, 토론 수락했더니 또 도망…1대1 무제한 토론하자"
[속보] '명태균 특검법', 법사위 소위 통과
장태평 "축산업 발전, 정부·산·학에 시민사회까지 협력해야"[인터뷰]
'1타 강사' 남편, 부부싸움 중 아내가 휘두른 술병에 맞아 사망
광주에 전두환이 나타났다?…中 틱톡커, 코스프레하고 한국 여행
中 "신종 박쥐 코로나바이러스 발견…사람에 전파 가능"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尹, 계엄 아니었어도 명태균-김건희 때문에도...?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차액가맹금이 뭐길래” 대법원만 바라보는 프랜차이즈 [기자수첩-유통]
아무 말 대잔치 [기자수첩-정치]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