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반도체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정 정책협의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왼쪽부터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권 직무대행, 박순애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공동취재사진)
발언하는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반도체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정 정책협의회에서 모두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발언하는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권성동 국민의힘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반도체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정 정책협의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발언하는 박순애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박순애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반도체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정 정책협의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발언하는 양향자 반도체산업경쟁력강화특위원장
양향자 반도체산업 경쟁력강화 특별위원회 위원장이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반도체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당·정 정책협의회에서 활동 및 성과보고 홍보자료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꼭 맞잡은 손…김문수·나경원 '공조 활동' 범상치 않네
"'이재명보다 깨끗하다' 의미없다"…김동연이 넘어야 할 말들
[트럼프 스트레스] 삼성·애플 한숨 돌렸다…美 "스마트폰·반도체 상호관세 부과 제외"
제1167회 로또 당첨번호 '8·23·31·35·39·40'번…1등 당첨 지역 어디?
"보석으로 인공 가슴 만들어"20대女, 안타까운 사연…희귀병 앓고 있었다
명문대 바로 옆 고급 아파트가 OOO 장소였다고?
실시간 랭킹 더보기
미국 정부가 11일(현지시간) 스마트폰과 반도체, PC 등을 상호관세 적용 대상에서 제외한다고 밝혔다. 상호관세 부과에 따른 미국 기업들의 비용 부담이 커지고, 해외에서 생산하는 애플 아이폰을 비롯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 등 미국인들의 물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에 고율관세를 매길 경우 미국 소비자들의 반발이 거세질 것을 고려한 조치인 것으로 해석된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미 국토안보부 산하 세관국경보호국(CBP)은 이날 밤 ‘특정 물품의 상호관세 제외 지침’을 통해 스마트폰과 노트북 컴퓨터, 컴퓨터 프로…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 전쟁 ‘안갯속 금융시장’ 맞춤 펀드는?
[트럼프 스트레스] “상호관세 10%가 下限…일부 예외 있을 수도”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