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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고객의 카트에 라면이 놓여 있다. 농심은 원가 상승과 환율 상승 등을 이유로 오는 15일부터 26개 품목 출고가를 평균 11.3% 인상하기로 했고, 오리온은 9년간 동결했던 초코파이의 가격을 12.4% 인상하는 등 자사 제품 가격을 평균 15.8% 상향한다고 밝혔다.
매대에 가득 쌓인 농심 라면
14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농심 라면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농심은 원가 상승과 환율 상승 등을 이유로 오는 15일부터 26개 품목 출고가를 평균 11.3% 인상하기로 했고, 오리온은 9년간 동결했던 초코파이의 가격을 12.4% 인상하는 등 자사 제품 가격을 평균 15.8% 상향한다고 밝혔다.
농심 라면·과자 등 15일부터 가격 인상
14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농심 과자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농심은 원가 상승과 환율 상승 등을 이유로 오는 15일부터 26개 품목 출고가를 평균 11.3% 인상하기로 했고, 오리온은 9년간 동결했던 초코파이의 가격을 12.4% 인상하는 등 자사 제품 가격을 평균 15.8% 상향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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