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박찬대, 고민정 최고위원을 비롯한 의원들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역 부근 거리에서 열린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특검 추진 범국민 서명운동 발대식에서 묵념을 하고 있다.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특검 추진 범국민 서명운동 돌입한 민주당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역 부근 거리에서 열린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특검 추진 범국민 서명운동 발대식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국정조사·특검 추진 범국민 서명운동 발대식 발언하는 이재명 대표
정진상 압색영장에 이재명 102번 언급…정진상 "이재명 결백 드러날 것"
'성남시민모임'에서 시작된 인연…성남시장 당선부터 본격 활동영장 속 범죄 사실에는 이재명과 관련성 서술 되지 않아정진상 "정권의 '정적' 사냥…없는 죄 만들고 있어"
이재명 "MBC 전용기 탑승 불허, 유치하고 졸렬...창피하고 말하기도 부끄럽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대통령실의 대통령실의 MBC 취재진의 탑승 불허와 관련해 "특정 언론이 대통령에 대해서 불만스러운 보도를 했다는 이유로 탑승을 시키지 않겠다는 해괴한 일이 21세기 대한민국 선진국에서 벌어졌다. 창피하고 말하기도 부끄럽다"고 밝히며 "유치하고 졸렬하고 전세계의 웃음거리가 돼버린 특정 언론 취재 배제를 즉시 철회하라.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는 각종 조치들이 다시는 재발돼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재명, MBC 전용기 탑승 배제에 "전 세계 웃음거리…유치하고 졸렬"
"YTN 민영화 방아쇠 당겨져…막을 것이태원 참사, 국조·특검 반드시 필요"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한덕수 대행, 4대 그룹 총수 만난다…트럼프 관세 폭탄 대응 논의
[영상] ‘낯 뜨거워서...’ 지하철서 태평하게 음란물 본 20대男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죄수도 이렇게 안 먹는다" 6시간 산불 진화 소방대원이 올린 초라한 식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