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년 만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이룬 한국 축구대표팀이 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축구 국가대표팀, '16강' 이루고 무사 귀국
12년 만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이룬 한국 축구대표팀이 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찰, 화물연대 운송거부 불법행위 54명 수사 중
경찰청은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조합 화물연대본부(화물연대)의 집단 운송거부와 관련, 총 35건의 불법행위에 연루된 54명을 수사 중이라고 7일 밝혔다.화물연대 수사를 위해 경찰은 형사기동팀 640명 등 총 1496명의 경력을 동원했다.경북에서는 시멘트 수송을 위해 공장을 출입하는 벌크시멘트트레일러(BCT) 운송사에 "파업이 끝나면 응징하겠다"고 협박하는 문자를 보낸 화물연대 포항지역본부를 압수수색했다.충남에서는 경기도 평택시 도로에 "지금 일하고 있는 ○○○들아, 오늘 길바닥에서 객사할 것이라"라는 현수막을 내걸어 협박한 혐의를 수사…
'16강 벤투호' 월드컵 마치고 금의환양
7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을 거둔 한국축구대표팀이 귀국하고 있다.
'16강 벤투호' 월드컵 일정 마치고 귀국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12년 만의 16강' 기록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승복은 尹이 하는 것" 이재명 발언에 권성동 "아주 오만, 헌법 위에 서겠단 것"
“한국 가면 예뻐진다?”…외국인 환자 10명 중 7명 피부·성형에 ‘쏠림’
‘뜬금’ 동생 사생활 폭로? 故 설리 오빠 발언에 시청자 “그만”
"이미 지브리 프사로 바꿨는데…설마 저작권 침해인가요"
아이유 “변우석과 드라마 동반 하차? 확신에 찬 기사에 놀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