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관련 코로나19 중대본 회의 시작 전 보건복지부 관계자와 대화를 하고 있다.
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끝 파리서 별세…향년 79세
영화배우 윤정희가 별세했다.20일 윤정희가 알츠하이머 투병 중 프랑스 파리에서 숨을 거뒀다. 향년 79세.1944년 부산에서 태어난 고인은 1967년 영화 '청춘극장'으로 데뷔했다. 이후 '태백산맥', '화려한 외출', '야행', '사랑의 조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 2010년 이창동 감독의 영화 '시'로 청룡영화상과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었다.윤정희는 1976년 피아니스트 백건우와 결혼했다. 영화 '시' 촬영 당시부터 알츠하이머를 앓아 왔으며, 이후 프랑스 파리에 거주해 왔다.
시몬스 침대, 이천시에 4000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탁
시몬스가 설을 앞두고 경기도 이천시에 4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시몬스 침대는 19일 오후 이천시청에서 김영훈 시몬스 침대 고문과 김경희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다. 올해 기탁품은 전기밥솥으로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천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시몬스는 지난 2018년 9월부터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의 생활용품을 이천 지역사회에 지원해왔다.이번 설을 포함, 총 10번의 기부를 통해 시몬스 침대는 이천 지역사회에 4억원이 넘는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
7억 횡령 후 성형수술...신분 세탁하고 새 인생 살던 女, 25년 만에 검거
자신이 근무하던 은행에서 7억원을 횡령한 뒤 성형수술을 하고 신분을 세탁해 새 인생을 살던 여성이 25년 만에 검거됐다.19일 중국 펑파이신문 등 현재 매체에 따르면 전 중국 건설은행 직원 천모(52·여)씨가 횡령, 신분증 위조, 중혼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천씨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중국 건설은행에 입사해 1997년부터 저장성 러칭시의 한 지점에서 창구 업무를 맡았다. 그는 은행 컴퓨터 시스템을 조작해 차명 계좌에 566만위안(한화 약 10억3000만원)을 입금했다.그는 인근 19개 지점을 돌며 398만위안(7억2000만원)을 인…
코로나19 중대본 회의
한덕수 국무총리가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와 관련해 코로나19 중대본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위메프, 23일 단 하루 '아울렛 특가데이' 프로모션
위메프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23일 하루 동안 ‘아울렛 특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폴햄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23일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진행되며, 백화점·아울렛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아우터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노스페이스 남써모볼 에코 경량자켓 ▲아디다스 남성 다운자켓 ▲폴햄 보아 쉘파 후드집업 ▲진도모피 Klever 집업 밍크 베스트 등이 있다.이밖에 ▲아디다스리스폰스 …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재계 만난 한덕수 대행, '상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할까
트럼프 관세 위협에도 조선주, 순항할 수 밖에 없는 이유
"헬스장서 트레이너 중요부위를…" 협박하고 거액 뜯어낸 男
[영상] ‘낯 뜨거워서...’ 지하철서 태평하게 음란물 본 20대男
"죄수도 이렇게 안 먹는다" 6시간 산불 진화 소방대원이 올린 초라한 식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