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수원, 2023년 조직장 경영목표 워크숍 개최


입력 2023.04.04 17:02 수정 2023.04.04 17:02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초격차 한수원 되기 위해 해야할 것' 논의

황주호 한수원 사장이 조직장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수력원자력은 4일 경주 라한호텔에서 본사 및 사업소 주요 간부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사 조직장 경영목표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은 1분기를 마무리하며 남은 기간 달성해야 할 경영목표를 재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 한수원 황주호 사장과 조직장들은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을 주제로, 초격차 한수원이 되기 위해 해야 할 것과 리더의 역할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초격차란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格)으로, 이날 조직장들은 발전소 운영 전반의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또한 전문가 특강에서는 구윤철 경북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성공하는 공기업의 길'이라는 주제로, 이민영 T&D Partners Communication 전략연구소장이 '혁신적 조직문화를 위한 리더십'에 대해 강연했다.


이날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안전제일·원전수출 10기·원전 이용률 10% 향상·계속운전 10기·양수 10기라는 경영어젠다 '1(원)·10(텐)·10(텐)·10(텐)·10(텐)'을 강조하고 회사 내 다양한 업무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황 사장은 "조직장으로서 조직을 이끄는 가운데에서도 경험과 지식을 고찰하며 미래를 그려가야 한다"며 "공부하는 리더가 될 것"을 강조했다.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준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